Tear 和訳

 

[Verse 1: RM]

이별은 내게 티어

別れは 俺にとっては涙

나도 모르게 내 눈가 위에 피어

俺も知らずに俺の目のふちの上に咲き

채 내뱉지 못한 얘기들이 흐르고

まだ吐きだすこと 出来なかった話は溢れ

미련이 나의 얼굴 위를 기어

未練が俺の顔の上を這う

내게 넌 한때는 나의 dear

俺にとって君は いっときは俺のdear

하지만 이젠 쓰기만 한 beer

だが今では 苦いだけのbeer

때늦은 자기혐오로 얼룩진 심장은

手遅れの自己嫌悪でまだらに染まった心臓は

스치는 저 바람에도 비어

わずかに触れるあの風にも 防備

이별은 거짓뿐이던 나의 연극 끝에

別れは偽りだけだった俺の劇の終わりに

오고야 말았던 나의 댓가

きてしまった俺の代価

누군가 시간을 되돌려준다면

誰かが時間を巻き戻してくれたなら

어쩜 내가 좀 더 솔직할 수 있었을까

もしかして俺がもう少し正直にできたなら

나만 아는 나의 그 맨얼굴도

俺だけが知ってる俺のこの素顔も 

추하고 초라한 내 안의 오랜 벗들도

醜くみすぼらしい 俺の中の長年の友も

나를 보던 그 미소로 여전히 넌 나를

俺を見たその微笑で 今もなお君は俺を

그렇게 또 사랑해줄 수 있었을까

そんな風に愛してくれただろうか

영원 영원 같은 소리 좀 그만해

永遠 永遠みたいな声  ちょっとやめろ

어차피 원래 끝은 있는 거잖아

どうせ元々終わりはあるじゃないか

시작이 있다면.. I don't wanna listen to that

開始があるならば…   

そんなこと聞きたくない

너무 맞는 소리 혹은 너무 많은 위로.. 

I don't wanna listen to that

とっても的を得た声 あるいは 多過ぎる慰め

そんなもの聞きたくない

그냥 너무 무서웠어


ただとても怖かった

어쩜 내가 너를 사랑했던 적이 아예 없는 것 같아서

もしや 俺が君を愛してたことが

全くないようで

늦었지만 넌 진실했다고

遅れたが君は真実になった

너만 나를 사랑했다고

君だけが俺を愛していたと

もっと

 

[Chorus: RM]

You’re my tear

You’re my you’re my tear

You’re my tear

You’re my you’re my tear

You’re my tear

You’re my you’re my tear

What more can I say?

You’re my tear


[Verse 2: J-Hope, Suga]

같은 곳을 향해 걸었었는데

同じところに向かって歩いたが

이곳이 우리의 마지막이 돼

ここが俺達の最後になって

영원을 말하던 우리였는데

永遠を言葉にした俺達だったが

가차없이 서로를 부수네

容赦なくお互いを壊すよ

같은 꿈을 꿨다 생각했는데

同じ夢見て考えてたが

그 꿈은 비로소 꿈이 되었네

その夢ははじめて夢になったな

심장이 찢겨져 차라리 불 태워줘

心臓が裂けて いっそのこと火で燃やしてくれよ

고통과 미련 그 무엇도 남지 않게끔

苦痛と未練 それが何も残らないよう

 

[Chorus: RM, Suga, J-Hope]

You're my tear      涙

You're my you're my tear  涙

You're my tear  裂け目

You're my you're my tear 裂け目

You're my fear 恐れ

You're my you're my fear 恐れ

What more can I say?

You're my..

 

[Verse 3: Suga]

이별은 내게 T.E.A.R

別れは俺にとっては 裂け目だ

눈물 따위는 사치니까

涙なんかは贅沢だから

아름다운 이별 따위는

美しい別れなど

없을테니 이제 시작해줘

ないからもう開始して

Woo take it easy 천천히 심장을 도려줘

気楽にどうぞ  ゆっくり心臓えぐってくれよ

그래그래 조각이 나버린 파편 위를 즈려밟아줘

そうそう  欠けてしまった破片の上を

踏みにじってくれよ

미련, 미련 그딴 게 더는 남지 않게

未練、未練そんなものがこれ以上

残らないよう

갈기갈기 찢어발겨버린 내 심장을 싹 불태워줘

ズタズタに裂けてしまった俺の心臓を

みんな燃やしてくれ

옳지 그래 거기야 뭘 망설이니

そうそう そうだそこだよ 何を迷うの

니가 원하던 그 결말이니

お前が望んだその結末だ

망설임 없이 어서 죽여주길

迷うことなく はやく殺ってくれよ

Woo yeah yeah burn it

Woo yeah yeah yeah burn it

Woo yeah yeah yeah burn it

타버린 재마저 남지 않게

燃えてしまった灰さえも残らないように

 

[Verse 4: Suga]

이게 진짜 너고 이게 진짜 나야

これが本当の君で これが本当の俺だ

이젠 끝을 봤고 원망도 안 남아

今 終わってみて 怨みも願望も 残らず

달던 꿈은 깼고 나는 눈을 감아

火照った夢は覚めて 俺は目をとじて

이게 진짜 너고 이게 진짜 나야

これが本当の君で これが本当の俺だ

 

……

 

[Bridge: Suga]

어떤 말을 해야 할지

どんな話をするべきか

우리는 알고 있지

俺達はわかってる

정답은 정해 있는데

正しい答えは決まっているが

늘 대답은 어렵지

いつも返答は困難だ

 

[Verse 6: J-Hope]

왜 흘리는지

なぜ 流すのか

왜 찢어버리는지

なぜ 破ってしまうのか

소용없어 내게는

少しの勇気もない 俺には

이별은 내겐 그 순간들뿐 (Flashback)

別れは 俺にはその瞬間だけがフラッシュバック

네 입에서 말을 하는 순간

君の口で言葉にする瞬間

우리의 초점이 불규칙해지는 순간

俺達の焦点が不規則になる瞬間

모든 게 위험한 순간에

すべてのことが危険な瞬間に

두 글자가 준 우리의 끝

二つの文字が与えた俺達の終わり

안 울 걸 안 찢을 걸

泣かないだろう 破れないだろう

그런 말은 못 한다고. 앞으로 나도

そんな言葉は言えない 今後おきても

이별 불치병

別れ 不治の病

넌 내 시작과 끝 That is all

君は俺の開始と終わり それが全て

나의 만남과 나의 이별

俺の出会いと俺の別れ

전부였어 앞으로 가 fear

全てだった これから進む 恐れ

반복될 거야 너로 인한

繰り返されるよ  君による

Tear 

Tear..

裂け目